두부랑캣츠 응고형 고양이 모래 녹차향, 7L, 6개

두부랑캣츠 응고형 고양이 모래 녹차향, 7L, 6개

두부랑캣츠 응고형 고양이 모래 녹차향, 7L, 6개 로켓배송

상품리뷰(3008)

★★★★☆

26,16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0713391 – 54857788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두부랑캣츠 응고형 고양이 모래 녹차향, 7L, 6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300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9-13 기준)

두부랑캣츠 응고형 고양이 모래 녹차향, 7L, 6개 실사용 리뷰

★★★★★ 2017.12.18

※ 배송완료 : 2017.10.18 ※ 구매이유 : 그동안 워피바른두부모래에 정착해서 근2년간 그것만 썼었습니다. 다시 구매하려던 찰나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평이 괜찮은 제품이길래 한 번 도전해봤어요. 워피바른두부모래가 질리던 차도 있었구요ㅋㅋ ※ 구매후기 : 저는 그동안 킹오브샌드보다 워피모래가 훨 좋아서 두부모래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을줄 알았어요. 워피모래는 잘 굳어서 감자캐기도 편하고 물에 잘 녹아서 변기가 한 번도 막힌적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한가지 단점을 뽑자면 감자를 캘때마다 재채기가 너무 났어요ㅠㅠ 저는 그 재채기가 모래때문이였는지 두부랑캣츠 광고를 보고 알았네요!! 그런데 신기하게 두부랑캣츠는 정말 재채기가 안나와요!! 짱신기 짱신기!! 워피는 진공포장돼있어서 덜부서지니 마니 그런게 있었는데 요거 써보니까 진공포장 아니여도 별차이가 없네요. – 장점 > 잘 응고되서 감자캐기 수월하다. > 향이 괜찮다. 향을 글로 표현하기엔 제 필력의 한계네요ㅠㅠ > 워피보다 저렴하다!! > 변기에 잘 내려간다. – 단점 > 고운 가루같은게 생긴다.(워피랑 동일하지만 재채기는 안남.) ※ 마무리 : 다른 상품평에 보면 탈취력이 약하다고 그러는 분들이 많네요? 저는 고양이 화장실을 제가 쓰는 화장실 안에 넣어둬서 딱히 냄새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저희 집에 오시는 손님들도 그러시구요. 그리고 하루에 적어도 한 번씩 화장실 청소를 해주시면 그렇게 냄새가 나는 일은 없으실것 같아요. 물론 냄새에 매우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그걸로도 힘드시겠지만요. 이제 앞으로 또 두부랑캣츠 두부모래에 정착해서 사용할 것 같네요ㅎㅎ 다른 소셜이랑 비교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 2017.05.07

로켓배송으로 주문후 다음날 후딱 받앗습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녹차향으로 주문해보앗어요 오리지널과 커피향만 쓰다가 녹차향으로 주문해서 다른날보다 기대가 컷어요 울집엔 두녀석의 냥이들이 잇어요 첫째가 러블, 둘째가 터앙인데 아무거나 잘먹고 응가도 쉬야도 잘하는 터앙에 비해 첫째 러블이는 입맛도 까다롭고 모든것에 예민하고 겁도 많고 잔병도 많고… 선천적으로 냐옹소리도 못내는 장애도 가지고 잇어요 그래서 무엇때문인지도 알수없는 스트레스 성 설사도 많이 해요 제가 제일 많이 신경쓰는 부분인데 일단 설사는 이쁜 응가에 비해 냄새도 많이 나고 치우기도 힘들어요 흩어지기 때문에…. 냄새가 심해 엇능 치워야하거든요 혹시라도 녹차향은 커피향보다 좀 건강한…? 질좋은…? 그런느낌이자나요ㅋㅋ 두부모래 사용으로 울냥이 예민한 장이 좋아지리라는 생각이 아니라 심한 응가냄새를 쪼금이라도 잡아줄까하는 맘에요… 다른 집사님들은 두부모래 한봉지로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참 얼마 못쓰는듯하네요 가격좀 더저렴해졌으면 하는 바램이 커요 다시 냥이 화장실의 모래를 다 버리고 (주로 한달에 한번정도 싹다 버리고 화장실 닦고 햇볕에 말려요) 새로 시킨 녹차향을 부워요 이게 녹차향인가요? 처음 맡아본 녹차향 두부모래는 몹시도 인위적인 향이더라구요 그래도 코를 찌르는 나쁜향은 아니기에 기다려봣는데 … 아후… 울냥이 응가냄새와 녹차향은 궁합이 안맞나봐요 @@ 이 두냄새가 섞이니까 몹시 멀미하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3봉지 주문해서 오래 쓰진않으니까 빨리쓰고 전에쓰던거로 다시 바꿔야겟다 생각햇는데 치우는 내내 아주 힘들엇네요 다만 향이 녹차일뿐인데 울냥이들하고는 안맞아요ㅜㅜ 아니… 냥이들은 평소와 같앗는데 제가 죽겟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에 쓰던걸로 다시 주문햇어요 ^^;; 두부모래 자체는 다른향과 다르지않아요 변기에 버리고 물에 잘녹고 대신 많이 넣으면 변기에서 꿀렁 꿀렁 몸살을 하다 겨우 내려가는 경우도 잇어요 적당히 넣고 물내려야 해요 머니머니해도 냥이 화장실은 두부모래 만한게 없어요 젤좋구요 취향에 맞는향도 잇으니 참고만 해도 될듯해요 끝~


캐츠랑 NEW 전연령 올라이프 고양이 건식사료, 닭 + 참치, 20kg 후기 목록 요요쉬 매너밴드 애견기저귀 남아용 3단계 10매 X 2P (20매), 3단계 (중형견이상), 20매 상품 리뷰 펫스토리 스마트 케이지 햄스터하우스, 핑크, 1개 리뷰 조아애드 LED강아지 이름표 사각숏, 화이트, 애완218 제품 후기 포켄스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미니, 관절&뼈, 1개 제품평 굿데이 더건강하게 강아지 건조간식 250g, 2개, 오리순살 + 고구마 혼합맛 제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