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힐 면역력 고양이 전용 영양제 30p, 락토페린, 30개

캣츠힐 면역력 고양이 전용 영양제 30p, 락토페린, 30개

상품리뷰(298)

★★★★☆

69,0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75534460 – 501911954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캣츠힐 면역력 고양이 전용 영양제 30p, 락토페린, 30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9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8-18 기준)

캣츠힐 면역력 고양이 전용 영양제 30p, 락토페린, 30개 실사용 리뷰

★★★★★ 2020.12.17

가격보고 좀 망설여졌지만 비싼게 좋은거라고 한번 구매해 보았는데 잘 먹고 한달 넘게 아픈데 없이 잘 지내요. 아침에 한포 저녁에는 유산균 이렇게 주고 있는데 유산균은 통에 가루로 들어있어 스푼으로 떠주는데 요건 한포씩 되어 있어 편하기도 하면서 쓰레기가 걱정이네요ㅠㅠㅋㅋㅋ 그래서 가격이 높은건가..? 원래 먹이던 유산균을 다 먹이고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유산균도 같이 구매했어요!! 후기쓰신 분들꺼 참고해서 구매한건데 저는 만족합니다:) 단점은 매번 뚜껑을 열어서 꺼내야 하는데 뚜껑이 좀 뻑뻑해서 불편해요ㅠㅠ 그래서 전 다 먹고 씻은 그릭요거트 유산균 통에 담아놓고 써요!


★★★★☆ 2019.12.18

안녕하세여 리뷰왕을 꿈 꾸는 리왕꿈 난솔직해에여 오늘은 고양이 영양제 캣츠힐 리뷰를 준비 했는데여? (사진은 저렇게 생긴건 다 츄르인 줄 알고 얼굴부터 들이밀고 보는 울집 고양이에여) 일단 오늘 배송 받고 오늘 하루 멕인게 다라서 ⭐️성능 부분에 대해서는 리뷰를 할 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릴게여 ⭐️ 별 하나 뺀 것도 하자가 있어서가 아니라 성능 효과를 아직 보지 못 했기 때문이니 오해 말아주세요. 1. 패키지에 대하여…(아련) 사진은 못 찍었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올려주시고 상세 페이지에도 있어서 굳이 필요 없어서 안 찍었어여 설명충 ㅈㅅㅈㅅ) 일단 굉장히 보관하기 좋아여 깔끔하네여 2. 맛과 기호성에 대하여… 캣츠힐 상세페이지에도 잘 적혀있듯이 무색 무향 무맛 제품이기 때문에 기호성 갈리는 것 없이 먹을거라고.. 그것도 그거고 울 집 냥이는 이상하게 영양제 같이 비벼줘도 잘 먹더라고여 암튼 사료랑 비벼주면 영양제 묻은 부분만 골라먹을까 무서워서 고민 중이신 집사님들 대담하게 한번 구매해보세여 3. 가격에 대하여… 삼만삼천원이라… 전 이게 너무 애매한거 같아여. 엄청 비싸다고 할 순 없지만 그렇다고 싼 가격도 아닌 이 가격. 1묘 가정 기준 한달치니까 한달에 삼만삼천원이면 비싼 건 아닌데 고양이 영양제 치고는 비싼거 같고… 아 뭘까… 어떡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4번 읽어주세요 4. 왜 캣츠힐을 구매 했는지에 대하여… 저희 냥이는 기관지가 안 좋아여. 그래서 엘라이신만 구입하여 따로 급여를 하려고 했어여. 그런데 여러가지 검색해보니 타우린 역시 고양이한테 꼭 필요한 영양소라고 해서 타우린도 따로 구매를 해서 같이 급여를 해야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또!! 검색해보니 타우린과 엘라이신은 동시에 급여를 하면 안 된다는 거에여. 그리고 어떤 사람은 자기가 동물병원에 물어봤는데 엘라이신은 고양이한테 먹이면 안되는 영양제라고 했다하고.. 미치겠는거에여.. 고양이 영양제는 정보도 많이 없고.. 리뷰를 봐도 영 신통치 않은 것 같고… 그래서 애기 건강은 챙겨야겠는데 정말 멘붕이었어여.. 그때 캣츠힐 리뷰 두가지를 보고 결심이 섰는데 노묘 가정이신데 캣츠힐 먹이고 나서 살아났다는 리뷰랑 동물병원에 캣츠힐 보여주며 물어보니 좋은거 많이 들었다고 먹여도 된다고 했다는 리뷰! 또 이것 저것 애매하게 종류별로 사서 내가 혼합 급여를 하고, 격주로 나눠 급여를 하고 그렇게 머리 아플 바에는 그냥 애초에 제대로 된 비율로 섞인 영양제를 사버리자가 구매 이유였어요. 암튼 종합으로, 다방면으로 냥이의 건강을 케어해주는 영양제인데 한달에 삼만삼천원이면 앞으로 더 길게 갈 우리의 앞날을 위한 작은 투자일 뿐이져 뭐. 그럼 더 먹여보고 생각나면 리뷰 추가하러 올게요. 그때까지 다들 아디다디도디스.


★★★★☆ 2019.05.19

꼬맹이가 최근 결막염도 앓고 턱드름도 나고 해서 면역력이 좀 떨어졌나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결막염은 꽃가루 알러지 때문인 듯 하고 턱드름도 딱히 날 이유가 없는데 갑자기 나서 면역력 문젠가 싶었거든요. 기존에 따로 먹이는 영양제는 없었고 인트라*만 가끔 먹이곤 했는데 면역력 영양제는 챙겨주면 좋겠다 싶어서 알아보다 구매했어요. 베타루* 추천을 많이 받았었는데 그 제품은 기호성도 별로라고 하고 의견이 좀 갈리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마따따비 가루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사료나 물 보다는 간식에 섞어서 급여하고 있는데 원래도 간식을 잘 먹는 아이들이지만 더욱 코박고 먹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간식 준비해주려고 하면 싱크대로 와서 빨리 달라고 성화에요. 18개월 냥이랑 9개월 냥이에게 하루에 한포로 반반씩 같이 급여를 해주고 있는데 둘 다 어디 아프거나 해서 먹이는 게 아니라 딱히 드라마틱한 느낌은 없지만 평소에 면역력을 잡아주는 영양제를 잘 챙겨주면 병치레도 덜 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서 쭉 챙겨줘보려고 합니다. 첫날에 18개월 꼬맹이한테만 1포를 다 섞어서 급여해줬는데 묽은 변을 보길래 반포 씩 해서 18개월, 9개월 꼬맹이 둘 다 주는데 반포씩 주니까 변이 조금씩 돌아오네요! 읽어보니 처음 급여시에는 1/4포씩 주면서 적응을 시켜주라고 돼있던데 ㅠㅠㅋㅋ 뒤늦게 읽어서 이런 일이 생겼지만 ㅋㅋㅋ 그래도 잘 적응한 듯 합니다. 어디 아픈 애들이 아니라서 앞으로도 반포씩 챙겨주면 될 것 같아요. 30포니 두 마리에 1달 급여 분인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애들한테 도움이 되겠지 하고 급여합니다.


지위굿독리워드 지위독 강아지 간식, 소고기, 1개 상품 리뷰 로얄캐닌 미니 퍼피 85g 강아지 습식파우치 사료 12개입 사용기 로얄캐닌 어덜트 독 라브라도 리트리버 13kg, 1 리뷰 아미노파워 시니어&글루코사민(노령연골) 영양제, 1개 제품평 딩동펫 반려동물 똥츄 풉백 배변봉투 600p + 케이스 세트, 그레이(케이스), 1세트 리뷰 목록 바잇미 논슬립 실리콘 배변매트, 1개 제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