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아이 포켓 줄무늬 강아지 캐리어, 블루

도그아이 포켓 줄무늬 강아지 캐리어, 블루

도그아이 포켓 줄무늬 강아지 캐리어, 블루 로켓배송

상품리뷰(165)

★★★★☆

14,15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19529503 – 356617397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도그아이 포켓 줄무늬 강아지 캐리어, 블루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16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22 기준)

도그아이 포켓 줄무늬 강아지 캐리어, 블루 실사용 리뷰

★★★★★ 2018.10.22

상품평 볼땐 작다고 걱정을 많이 햇습니다만ㅡㅡ M사이즈 길이가 길구여~ 넓이는 좁은 편이네요^^ 울애기가 맘에 드나봐요^^* 들어가서 장난도 치고~ 좋아요ㅎㅎㅎ 낼 5차예방접종하러 가야하는데 캐리어가 없어 어제밤에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색깔도 사진처럼 이뻐요 가방이 가벼워요^^ 울애기 비해서는 긴편이네요 폭이 좀 넓으면 딱 좋을거 같은데ㅎㅎ 감사히 잘 쓰게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후기 무게가 있습니다ㅠㅠ 가방이 커서 그런지 어깨가 아플정도 무게 있다는거ㅠㅠ 지금은 울 애기가 적응 잘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똑바로 서있지가 않네요ㅠㅠ 울애기가 들어가도 한쪽으로 쓰러지네요ㅠㅠ


★★★★☆ 2019.12.20

디테일은 떨어지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고양이가 바로들어가네요 마음에드나봐요 ㅋㅋ 근데 냄새는 좀 나서 냄새빼고 사용해야해용 냥이가 4.5키론데 조금 쳐지긴하지만 크기는 딱좋아요


★☆☆☆☆ 2019.02.15

외관은 사진이랑 비슷한데.. 밑바닥부분이 한쪽은 지퍼로 연결되는 구조네요 저희 강아지 무게가 좀 있는데 넣고 다니다가 지퍼부분이라 좀 부실할듯한 느낌.. 함부로 멀리 못나갈거같네요 그리고 지퍼가 뻑뻑해서 열고 닫기도 너무 힘들구요.. 그냥 밑바닥은 양쪽 다 연결하고 나머지만 지퍼로 연결되게 했으면 좋았을텐데 반품비 하면 남는것도 없어서 일단 가지고 있는중이네요. 그리고 저희 강아지가 몸집이 좀 큰 중형견 사이즈인데 가방이 낮아서 그런지 들어가려고 하지를 않네요 보통 가방사면 잘 들어가는데…. 소형견 이외의 견종이나 살찐 강아지는 잘 생각해보고 사세요


캣츠힐 유리너리 고양이 전용 영양제 2g, 방광염 요로건강, 30개 제품 리뷰 마이펫닥터 강아지간식 노하브레스 감기 기침호흡기 영양제 거위소리, 1개 제품평 매너백 배변봉투 리필 15p, 혼합 색상, 8개입 사용기 매그독 솜사탕 도트 민소매 티셔츠, 옐로우 제품 후기 오케이펫코리아 레인보우 하우스형 스크래쳐 제품 리뷰 로얄캐닌 강아지 건강케어 건식 습식 사료, 라이트웨이트케어(체중조절)3kg 실사용 리뷰